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배그핵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배그핵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배그핵

Blog Article

'저 사람 핵인 것 같다'라고 바로 차단하는 것이 아닌 엄연히 계약관계로 맺어진 해외 파트너인 만큼 핵 사용의 명백한 증거를 들이밀고 차단을 박아야만 한다는 것. 다만, 당연히 경기가 끝난 후부터 정지 공지가 올라간 나흘 간 해당 사건에 대해 알아본다는 등의 공지도 안 한 것은 일말의 옹호의 여지조차 없다.

델 신제품 공개쇼에서 나온 진행자의 발언. 아예 프레젠테이션에 핵 사용 영상까지 첨부했을 정도로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는" 반응이었다.

트롤 : 핵이 속한 팀에서 무승부 합의를 깨고 뒷통수를 치는 등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쓰인다. 체력이 많은 로드호그 등을 픽해 일부러 상대팀의 공격을 맞아줘서 궁 게이지를 채워주거나, 메이로 빙벽을 세워 길을 막거나 바스티온, 위도우메이커와 같은 핵 유저가 악용하면 치명적인 영웅을 빠르게 픽하여 빼앗아 핵 유저를 최대한 방해하는 것.

이는 정식 출시 이후라고 다를 것 없...는 수준이 아니라 오히려 정식 출시된 이후가 얼리 액세스 시절보다 더 심각하다. 오죽했으면 유저들 스스로 '모든 비판이 핵에서 출발하고 끝난다'라고 할 정도로 문제가 심각하다.

하드웨어 제재가 되면 게임 도중이라도 아래 스크린샷과 같은 경고창이 나타나며 이후로 해당 하드웨어에서는 더 이상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 제재와 함께 매크로 마우스에 대한 차단도 시작하였으며, 매크로 기능을 통하여 불공정한 게임을 유도하는 모든 기기에 대해서는 앞으로 그 차단 작업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하지만 핵 사용자나 핵 유저 포럼에선 '고스트모드' 매칭이 존재한다는 의견이 있었다. '고스트 밴'의 개념과는 약간 차이가 있는데, '고스트 모드' 매칭이란, 핵 사용이나 핵 신고가 누적되어 발현된다며, 비 정상적인 패턴 등이 감지되면 고스트 모드로 매칭되어 매칭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리고, 고스트 모드 매칭되는 사람끼리 매칭이 된다고 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주장은 다른 배그 커뮤니티에서는 거의 롤헬퍼 무시당했고, 배틀그라운드 인벤과 블루홀 마이너 갤러리에서만 약간의 지지를 얻었다. 현재로서는 확인할 방법은 없으며, 핵 사용자가 매우 많은 것은 사실이나 핵 사용자의 대다수가 중국인이라는 것과 중국인은 대다수 핵 사용자라는 것은 전혀 다른 만큼 걸러서 받아들일 것.

일반 유저도 이 현상이 확인되었다는 보고가 있는데, 버그의 일부분인지 핵이 다른 사람에게까지 보이도록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용 후 모두가 제자리걸음만 하며 멈춘 세계에서 학살을 즐기는 것이 기본이며, 아예 튕기게 만드는 악질도 존재한다. 이와 같은 경우 고스트 또는 드롭핵

데마시아 도입 이후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핵은 가시권에서 사라졌다. 도입 직후에는 제재까지 약간 시간이 필요했지만, 이후로는 착실히 데이터가 누적되었는지 신속하게 제재되고 있으며 오제재도 해결된 상태이다.

다만, 이 사건에서 펍지가 곧바로 조치를 취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두둔의 여지가 있는데, 중국의 경우 플랫폼 콰이쇼우를 거쳐야만 손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제재가 늦어질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

프레임 드랍 핵: 사용자 주변에 있는 다른 유저의 프레임을 떨어뜨려서 정상적인 게임 진행이 불가능하게 만드는 핵. 정확한 작동 원리는 불명이지만 가장 유력한 추측으로 일종의 디도스 공격처럼 피해자의 특정 행동 정보와 서버 사이의 통신을 비정상적으로 늘려서 피해자의 인게임 화면 출력에 과부하를 일으켜 프레임을 떨어뜨리는 것으로 보인다.

패치로 블루홀 측에서 스피드핵을 막는 코드를 추가하였으나 당연하다는 듯이 계속 보이고 있다. 경쟁전이 추가된 날 연다/김블루 듀오가 스쿼드 경쟁전에서 스핵당하는 영상.

Report this page